본문 바로가기
나의 쇼핑리스트

휴롬 착즙기 사용 후기, 휴롬 H310

by 웰시아 2023. 5. 19.

 

최근에 구매한 주방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휴롬 착즙기에 대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서진과 김유미, 뷔, 박서준, 그리고 최우식이 출연한 예능 '서진이네'에서 파인애플주스와 사과주스를 만들어 판매를 했는데, 이 주스를 만들 때 사용한 것도 휴롬착즙기입니다. 품질과 디자인면에서 모두 뛰어난 휴롬 착즙기에 대한 구매 후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휴롬 H310이라는 모델입니다.

휴롬 착즙기 H310

1. 착즙기의 명품, 휴롬

  • 구매이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 가는 요즈음 당근의 효능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예전에 부모님도 당근을 비롯하여 케일, 시금치 등등을 갈아서 아침마다 건강주스로 갈아 마셨던 게 떠올랐습니다. 그럼 나도 이참에 몸에 좋은 당근을 갈아 마셔볼까 해서 구매한 제품이 바로 휴롬착즙기랍니다. 휴롬은 주부 선배인 친언니가 사용하고 있어서 좋다는 것은 알고 있었어요. 그 당시에 배우 이영애가 광고하여 착즙기의 명품화를 주도한 제품이었었죠. 이제 저도 주부가 되어 착즙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었지만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휴롬 H310이었습니다. 저는 사실 요리를 많이 잘 하지는 않지만 특히 주방가전 구매를 좋아합니다. 예쁜 주방가전을 볼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데 이 제품은 색깔부터 너무나 고운 라벤더 컬러였어요. 솔직히 저는 이 디자인과 색깔에 반해 이걸로 사야겠다 처음부터 꽂혀버렸습니다. 무엇보다도 콤팩트한 사이즈와 슬림한 모델이라 예쁘게 주방탑에 올려놓고 쓰기가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 구매가격

 저는 지금 미국에서 생활을 하고 있어서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휴롬은 미국에서도 고성능의 명품 착즙기로 명성이 자자해서 너무나 유명하고, 휴롬 미국 공식 사이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내에서 배송이 제일 빠른 곳은 아마존이고, 반품 교환 절차가 간편해서 이곳을 이용했어요. 아마존에서 구매를 하였지만, 판매처는 미국 휴롬이라서 제품출처는 공식사이트와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의 구매 가격은 348.75달러였는데, 한국에서 구매하시면 훨씬 좋은 가격에 사실 수 있어요. 제가 한국에서 좋은 가격으로 사서 미국까지 가져오는 건 문제가 아니지만, 미국에서 한국제품을 쓸려면 변압기를 이용해야 한답니다. 아시다시피 한국은 220 볼트를 사용하고, 미국은 110 볼트를 써야 합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가격이 더 비싼 줄 알면서도 여러 편리성을 고려해서 이곳에서 제품을 샀어요. 한국 휴롬 공식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프로모션도 있어서 한국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혜택이 많아서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휴롬공식사이트가 바로 나옵니다. 다양한 제품 모델의 가격을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href="https://www.hurom.co.kr/main/index.php" target="_blank" rel="noopener">https://www.hurom.co.kr/main/index.php

 

휴롬샵

당신의 건강과 행복, 휴롬이 채워 드릴게요

www.hurom.co.kr

2. 사용후기

  • 장점

 너무나 간편하게 쓰리 피스 로 분리가 되는 게 신기했어요. 일단 예쁜 라벤더 본체, 그리고 가운데 착즙파트, 제일 윗부분은 채소나 과일을 넣는 부분입니다. 착즙기 한번 사용하면 세척이 너무 번거로운데, 세 파트 중에 본체는 놔두고 윗부분 두 개를 뚝딱 걷어내서 같이 물에 헹구면 끝이에요. 착츱파트에서는 안에 두 개의 회전 피스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금방 꺼내서 같이 동봉된 솔로 문지르면 금방 세척이 끝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작동이 간편하고 날카로운 칼날 부분이 없어서 다루기가 안전한 점이 좋았습니다. 제일 먼저 당근을 갈아보았는데 물 한 방울 안 넣어도 슬로 모션으로 정말 당근의 진액만을 뽑아 주었어요. 

  • 단점

 아직까지는 크게 문제될 만한 부분이 없지만, 제 경험을 살짝 공유하자면 당근의 사이즈로 인해 간혹 두 번째 착즙파트에서 걸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이곳의 당근이 길고 얇은 형태라 착즙파트로 넘어가는 구멍과 당근사이즈가 같아서 생겼던 것 같아요. 혹시 이럴 때면 작동을 멈추고 바로 열어서 뚫어주면 되니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위에 장점에서 언급했듯이 제품이 안전하게 구성되어 있어 작동하다가 언제든지 멈추고 분리해서 볼 수 있어요. 채소나 과일을 알맞은 사이즈로 커팅하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 주스 만들기 : 제품에 같이 오는 레시피 북에 나온 것 중에 제가 만들어본 건강주스 두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 오렌지 당근 주스(127Kcal)
오렌지 200g, 당근 100g, 사과 100g을 준비하여 갈아주면 됩니다.
제시한 칼로리를 원하시면 정량의 재료를 준비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레시피의 용량을 반드시 따라할 필요는 없으므로 취향껏 재료를 가감해 주세요. 
오렌지와 사과의 씨앗은 반드시 제거해 주세요.
오렌지가 없으면 당근과 사과만 갈아도 맛이 좋습니다. 오렌지주스 조금 넣어도 상큼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 치아 씨드 플러스 주스(198Kcal)
치아시드 10g, 사과 150g, 레몬, 30g, 오이 70g, 셀러리 50g
레몬의 껍질을 벗기고 씨앗을 제거해 주세요.
사과와 오이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셀러리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3등분으로 자릅니다.
준비된 재료를 착즙기에 넣고 작동해 주세요.
준비된 주스에 치아시드를 잘 섞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