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쇼핑리스트

보테가 베네타, 리도 플랫 샌들 후기, 여성 샌들

by 웰시아 2023. 5. 10.

 

  로고가 없는데도 제품만 보고 한 번에 알 수 있는 명품, 가죽 인트레치아노 위빙으로 유명한 보테가 베네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구매한 리도 플랫 샌들에 대한 후기와 더불어 제품자체의 품질과 디자인에 초점을 두고 명품 장인정신을 담은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테가 베네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보테가 베네타 리도플랫 샌들 구매후기

 봄과 여름을 생각하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낮은 굽의 슬리퍼 스타일의 샌들을 찾아보다 예전부터 눈여겨보고 있던 보테가 베네타의 리도 플랫 샌들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샌들이 처음 나왔을 때 디자인이 너무나 핫 하고 반응이 뜨거워 수많은 브랜드에서 스타일을 아예 대놓고 카피를 하고 휩쓸었지만, 오리지널의 디자인과 품질은 절대 담을 수 없었습니다. 처음엔 하이힐 스타일로만 나오다가 그 이후로 플랫샌들까지 나와, 그 당시 높은 굽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돌아서야만 했었던 이 디자인의 신발을 플랫샌들로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답니다.

보테가베네타 리도플랫샌들

 이 신발은 100%로 램스킨으로 본국인 이탈리아에서 제조합니다. 딱봐도 가죽의 퀄리티와 보테가베네타만의 인트레치아노 위빙은 별다른 브랜드 로고 없이도 명품임을 드러냅니다. 사실 이 점에서 사람들이 보테가베네타를 다른 명품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이 브랜드에 마니아가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드러내지 않았지만 돋보인다는 점이 저에게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1) 사이즈

 38EU사이즈는 미국사이즈로 8, 그리고 한국사이즈로 250이 되네요. 보통 245를 신는데 저는 이 샌들을 한 치수 크게 해서 샀습니다. 딱 봤을 때 디자인이 발볼이 아주 넓게 되어있을 것 같은데, 그렇게 되어있지 않아요. 보테가 베네타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신발의 형태를 단단히 유지해 주기 위해 발등에 한 겹 더 안감처럼 덧대여 있어요. 덕분에 신발이 발등에 착 붙는 느낌이 들고 걸었을 때 신발모양도 유지되고 걷는 것도 한결 안정적입니다. 가죽위빙이 쫙쫙 늘어나겠지 하는 생각을 했다면 아주 오산입니다. 그래서 신었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 타이트하다고 여겨질 수 있는 부분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발볼이 넓거나 타이트한 느낌이 싫으신 분들은 사이즈업을 고려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2) 색상 옵션 

  제 신발의 색깔은  Blaster라는 코발트블루 느낌의 색상입니다. 사이트에서 보면 이 색깔은 빠져있는 것을 보아 이제 이 색상은 생산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색상 옵션은 체리, 그래스, 크루즈, 밴디지, 옵틱화이트, 블랙, 카메오, 페일블루, 케인슈가 색상이 있습니다. 다른 색상이지만 크루즈 컬러가 제 신발과 비슷한 푸른색 계열의 옵션입니다. 의도한 건 아니지만 이제는 구할 수 없는 색상이 되어서 더욱 소중한 저의 컬렉션이 되었네요!!^^ 특히 쨍한 여름에 시원하게 포인트 주기 좋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답니다.

3) 가격

가방 가격과 마찬가지로 명품 신발 가격도 함께 쭉쭉 올라가네요! 보테가 베네타 리도 플랫샌들의 한국 가격은 현재 1,830,000원입니다. 미국에서의 가격은 1350달러(택스 미포함 가격)에요. 저는 미국의 백화점 니먼마커스(Neiman marcus)에서 구매를 했어요. 니먼마커스에서는 비상시적으로 가끔 명품 특가를 제공하기도 하는데 제가 방문했던 날이 너무나 운 좋게 니먼마커스 자체 세일 기간이었습니다. 1350달러의 샌들이 675달러가 되는 마법을 부려놨는데 제가 그것을 놓칠리가 있나요. 675달러에 세금 8.25%를 추가하면 결제했던 금액은 730달러 정도가 됐어요. 추운겨울에 여름샌들을 사냐며 남편은 갸우뚱 했지만, 시간이 지나자 저의 선견지명을 칭찬해 주었답니다. 세일이 끝나자 똑같은 제품이 곧바로 정상가격으로 돌아와버렸거든요. 제 생각으로는 니먼마커스 자체내에서 보테가 베네타의 물량을 확보해 놓고 할 수 있는 니먼마커스 백화점 측에서 할 수 있는 한시적 특가 같았습니다. 이렇게 운좋게 획득하게 된 이 샌들을 신으면, 또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2. 보테가 베네타 소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1966년에 미첼 가보리(Michele Taddei)가 설립한 이탈리아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의 시작은 이탈리아 루니에(Vicenza) 지역의 산책로를 따라 위치한 고급 가죽 공예의 전통적인 중심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주로 핸드백, 액세서리, 의류, 신발 등의 제품을 판매하며, 특히 고품질의 가죽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제품에 담는 정교함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가죽을 다루는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에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는 이러한 전통적인 가죽 공예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조합하여 독특하고 세련된 제품을 제작합니다. 미니멀리즘적인 스타일과 세부적인 디테일, 가죽의 자연스러운 텍스처, 모노그램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이 브랜드의 기본바탕입니다. 이러한 보테가 베네타는 "When Your Own Initials Are Enough(당신의 이니셜만으로도 충분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브랜드 로고나 식별 요소는 최소화시키는 대신, 제품 자체의 품질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유명인사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들이, 브랜드 로고가  없어도 제품하나로 모든 것이 설명이 되는 진정한 명품으로써 이 브랜드를 많이 착용하고 있으며, 보테가 베네타는 고급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아래의 링크는 보테가 베네타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https://www.bottegaveneta.com/ko-kr

 

Sites-BV-R-APAC-Site

 

www.bottegaveneta.com

 

 

샤넬 신발, 샤넬 슬링백 후기

로고만 보아도 여자들의 마음이 설레는 샤넬 구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또 한 번의 가격인상으로 샤넬에 대해 술렁이고 있는 가운데, 조금 일찍 장만해 둔 아이템을 보니 저도

goodlife-wellsia.tistory.com

 

 

에르메스 신발, 오아시스 샌들 구매후기

에르메스는 다양한 제품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에르메스의 가방, 스카프, 벨트, 팔찌 등 액세서리와 더불어 신발에서도 원하는 모델과 사이즈를 매장에서 한 번에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번

goodlife-wells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