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쇼핑리스트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클러치

by 웰시아 2023. 9. 2.

 수많은 명품 브랜드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오래전부터 잇템으로 자리 잡은 바오바오백은 시간이 지나도 인기가 여전합니다. 가벼우면서도 이보다 더 실용적일 수 없는 이세이 미야케의 바오바오백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소유하고 있는 아이템은 바오바오백 중에 바오바오 프리즘 클러치에요.

바오바오 프리즘 클러치


 

1. 브랜드 소개

  바오바오백은 서울에서 지나가다 눈길을 돌리면 3초 안에 이 가방을 든 사람을 발견한다고 하여 청담동 3초 백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특히 이 가방은 너무나 가볍고 들기 편해서 이것저것 넣을 소지품이 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꽤 유명합니다. 엄마들 뿐만 아니라 이렇게 중장년층을 아우르면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세이미야케는 인체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어떻게 하면 착용에 있어 사람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까 고려하다가 이세이미야케 플리츠 플리즈 라인의 옷과, 삼각형으로 역동적이고 무한대의 움직임을 표현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바오바오백을 론칭했다고 합니다. 
 

바오바오 매장

2. 구매후기와 상세정보

  • 가격

저는 2년 전쯤 한국의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바오바오 매장에서 구매를 하였어요. 가격은 그때 당시에 46만 원 정도 결제를 하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보통 일본 여행을 가면 바오바오백을 많이들 구매를 해오더라고요. 그때는 이 가방 하나만 사러 일본여행을 가는 것이 무리였기 때문에 편하게 한국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그 후로 제가 일본 여행을 갔을 때 바오바오백도 구매하려고 시도했었으나, 제가 원하는 모델과 사이즈, 색상을 찾기 어려웠고 그곳의 수많은 한국 여행객과 로컬들과 구매 경쟁도 해야 했어서 포기했어요. 하지만 공항 면세점이든 일본의 백화점 매장이든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을 발견했다면 일본에서 구매를 해오시는 게 가격면에서는 좋습니다. 요 며칠 전에 롯데백화점 바오바오 매장에 방문했었는데, 몇 년 사이 물가상승과 더불어 가격도 많이 올랐고, 곧 가격인상이 또 있을 것이라는 점원의 말을 들었어요. 한국의 백화점에는 다양한 모델과 색상이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마음 편하고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오바오백 가격


  • 소재

가방은 인조가죽과 폴리에스터, 나일론 등의 합성섬유로 이루어져 있기에 가방을 소지하거나 보관하기 용이하고 별다른 케어가 필요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의 변색과 이염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커팅 부분에 별다른 충격을 가하지 않는다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해요.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백
  • 색상과 사이즈

 바오바오 프리즘 클러치의 색상은 실버, 화이트, 베이지, 블랙이 있었는데, 저는 고민하다가 그중에 베이지 컬러를 골랐어요. 화이트의 깨끗함과 실버가 주는 모던함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고운 베이지의 여성스러움에 마음을 빼앗겼네요. 뉴트럴 컬러라 여기저기에 은은하게 코디하기 좋고 사계절 내내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었어요. 사이즈는 너비 32cm, 높이 16cm이고 밑면바닥 부분에 공간이 있어 수납력이 좋습니다. 딱 가방을 사용하기 전엔 직사각형 모양인데 물건을 넣다 보면 밑면이 둥그렇게 내려와 배모양이 됩니다. 지갑, 핸드폰, 차키, 콤팩트파우더 등 필요한 거 다 넣을 수 있을 만큼의 공간이 나오고, 비 오는 날도 행여나 가방이 젖어 상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고 부담 없이 지니고 다닐 수 있는 점 때문에 이 가방을 자주 애용합니다. 더불어 알려드리는 소식은, 백화점 직원분의 말에 의하면 소개해드린 이 바오바오 프리즘 클러치가 단종이 되었다네요. 이것이 한국에만 적용되는지 아예 이 제품 자체가 나오지 않는지는 모릅니다. 그래도 바오바오백은 정말 다양한 신상품들이 매번 쏟아져 나오므로 매장에 가서 본인의 스타일과 쓰임에 맞는 가방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오바오 프리즘 클러치 베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