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쇼핑리스트

미국 폴로 아울렛 가격, 폴로 여성, 폴로 키즈

by 웰시아 2024. 8. 3.

 

 

 이전의 글에서 겨울 시즌에 미국 폴로 아울렛 방문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 주셔서, 이번 여름 시즌의 방문을 함께 공유해 보려고 해요. 저의 관심사인 폴로 여성복 섹션과 더불어 폴로 키즈에 대한 문의도 많아서 키즈섹션의 사진도 많이 담아왔습니다. 미국 폴로 아울렛의 가격이 궁금하실 것 같아 가능한 상품의 가격표가 보이게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했어요. 그럼 저와 함께 미국 폴로 아울렛에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같이 구경해 봐요.

폴로 미국 아울렛


 

1. 여성복 

 
 제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미국 폴로는 멤버십 가입을 해놓으면 항시적으로 쿠폰을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그런데 또 이상하게 정말로 뭔가 사고 싶을 때는 쿠폰 날짜가 만료가 되거나 쿠폰이 안 와요. 이건 누구에게나 한 번쯤 겪는 무슨 법칙 같은 것 같네요. 마침 최근에 25프로 할인쿠폰이 도착하여 구경도 할 겸 매장에 방문하니, 매장에서 추가로 25프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매장의 할인 해당 상품을 25프로 할인을 받고, 거기에 소지하고 있는 할인쿠폰을 더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폴로 미국 아울렛 매장 디스플레이

 
 

- 여름시즌에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옷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여름에도 폴로니트의 인기는 계속돼요. 폴로의 반팔 니트는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앞포켓의 폴로자수가 정말 귀여웠어요. 이 꽈배기 무늬는 폴로 니트의 상징이라고 할 만큼 유명하기에, 폴로를 좋아하는 분들은 하나쯤은 소장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미국 폴로 가디건

 
- 긴팔이지만 왠지 여름에 입어도 많이 더울 것 같지 않은 상큼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카디건이에요. 날씨가 곧 선선해지면 바로 꺼내 입을 수 있겠네요.
 

폴로 치노 쇼트

 
- 시원하고 멋스러운 폴로 치노 쇼트가 25% 세일 중입니다. 뒷포켓 위에 센스 있게 폴로자수가 새겨져 있어요. 제품의 핏이며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어요.

폴로 미국 아울렛 치노 쇼트 가격

 

폴로 스웨터

 
- 폴로 아울렛 매장에서는 사계절 내내 폴로 긴팔 스웨터를 볼 수 있어요. 미국 폴로 아울렛은 로컬분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이 찾아오고 계절에 상관없이 폴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많기에 항상 구비되어 있어요.
 

미국 폴로 아울렛, 폴로 셔츠 가격

 
- 색깔별로 소장하고 싶은 코디에 활용성이 좋은 폴로셔츠입니다. 여성복이지만 특유의 매니쉬함까지 더해서 매력적인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폴로 여성복 코디

 
- 톤다운된 레몬색이 부드러움과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는 코디이네요. 옆에 타월지로 만들어진 후드티와 쇼츠 세트가 귀여워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당장 휴가를 가고 싶은 룩이었습니다.
 

폴로 반바지
폴로 후드티

 

폴로아울렛 이월상품 세일

 
- 이 동그란 옷걸이 섹션을 잘 살펴보면 파격적인 가격으로 득템을 할 수 도 있기에 매의 눈으로 잘 관찰한답니다. 보통 계절에 반대되는 이월상품이거나 어떠한 이유로 세일폭이 큰 아이템을 모아놓기도 합니다. 랜덤으로 디스플레이가 되어있으니 아이템끼리 서로 전혀 연관성 없는 제품들이 한데 모여 있어요. 

폴로 니트 원피스

 
- 예전에 눈여겨봤던 아이템이어서 큰 할인가격이 반가워서 잘 살펴보았더니 벌써 니트에 보풀이 일어났네요. 니트 제품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이 상태로는 구매를 할 수가 없었어요. 아이템에 별 문제가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로렌 랄프로렌 실크드레스

 

- 로렌 랄프로렌에서는 이렇게 여성미를 극대화한 로맨틱한 드레스도 나와요. 실크소재에 여리여리한 핑크컬러로 예뻤어요. 

 

폴로 랄프로렌 데님

 

- 폴로 랄프로렌 빈티지 데님이 멋스럽게 나왔습니다. 다른 아이템과 비교해서 가격대가 조금 높았지만, 그만큼 퀄리티와 폴로 빈티지 무드는 최고고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었습니다.

 

 


2. 폴로 키즈, 아동복

폴로아울렛, 폴로 키즈

 

- 폴로만의 분위기를 잘 살려 코디를 해놓은 모습입니다. 폴로의 선명한 원색 코디는 정말 멋스러워요. 

폴로키즈, 폴로 후드

 

- 폴로 미국 아울렛 매장에서 폴로키즈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서 또 25프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폴로키즈, 폴로아동복

 

- 40% 할인이 되는 품목도 있으니 눈여겨볼만합니다. 폴로 레드 볼캡이 참 예쁘네요!

 

폴로 미국 아울렛, 폴로키즈

 

- 할인폭이 큰 제품을 모아놓은 섹션도 있어요. 득템 하는 재미가 있을 듯합니다.

미국 폴로 아울렛 매장, 폴로키즈

 

- 인펀트, 베이비용 아이템도 너무나 귀엽습니다. 역시 폴로베어 라인의 할인은 폴로키즈에서도 예외가 됩니다. 작지만 소중하게 정말 잘 만들어져 있네요.

미국 폴로 아울렛, 폴로 키즈 가격

 

- 여름시즌에 수요가 많은 수영복이 40% 스토어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아동 린넨 셔츠도 정말 멋스럽지 않나요? 쨍한 초록 색상이 매력적이네요.

폴로 미국 아울렛, 폴로키즈 아동복

 

- 아동 니트류도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한국 매장가와 비교해 보세요. 

 

폴로베어, 폴로키즈

 

- 데님과 폴로베어 아이템을 잘 매칭시켜 놓은 코디입니다. 폴로베어는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클래식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폴로키즈, 미국 아울렛

 

- 코디하기 쉬운 간편한 면티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국 폴로 아울렛, 폴로키즈

 

- 귀여운 여아용 원피스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폴로 미국 아울렛, 폴로키즈 매장 디스플레이



3.  그 외 잡화류

폴로 우산

 

- 차량에 하나쯤 구비해 놓으면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폴로 우산이에요. 다른 아이템에 비해서 폴로 잡화류는 세일에서 제외되거나 할인률이 조금 낮습니다. 이럴 땐 폴로 멤버십 가입을 하여 이메일로 보내주는 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우산치고는 조금 높은 가격이지만, 우산이 정말 예쁘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것을 볼 수 있어요. 참고로 미국에서 지내는 동안 느낀 사실로, 미국에서는 사람들이 우산을 잘 쓰지 않는 것 같아요. 워낙 자동차로 이동을 하는 게 일상화되어 있고, 잠깐 비가 그칠 때까지 기다리거나 비를 맞아버리면 그만이라는 생각이 많습니다. 우산이 필수품인 한국의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폴로 모자

 

- 남성복 섹션의 한켠에 모자 진열대를 찍어봤어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모자가 있네요. 이 모자는 남녀 구분 없이 디자인과 사이즈를 고려하여 취향껏 착용하시면 됩니다. 

폴로 미국 아울렛

 

- 여름휴가 준비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40프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찜해놨던 비치타월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미국 아울렛, 폴로 매장 둘러보기

유행을 타지 않고 클래식하게 오랫동안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폴로입니다. 나이대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어서 계속해서 찾게 되는 브랜드예요. 며칠 전 미국 폴로매

goodlife-wellsia.tistory.com

 

댓글